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병원소개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치료합니다

장비 소개

Home > 병원소개 > 장비 소개
CT

CT

듀얼 80채널로 고속 촬영 속도와 고화질 영상으로 인체 내부 장기를 유리처럼 선명하게 검사할 수 있습니다. 최고 사양 CT에 사용하는 PUREViSION Detector(퓨어비젼디텍터)를 탑재해 영상의 정확성을 높이고, 방사선 검출 효율도 극대화한 장비입니다. 기존 CT의 1/10에 불과한 1마리 시버트(mSv)이하 수준의 방사능 노출로 저선량 검사가 가능하고, 정교한 3차원 입체 영상으로 진단의 신뢰성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MRI

MRI

GE사의 1.5T 고성능 32채널 MRI로 인체에 유해한 방사선(X-Ray,Gamma-Ray)을 이용하지 않아 안전한 장비입니다. 환자가 누워있는 공간이 기존 60cm에서 70cm로 넓어져 편의성이 증가 됐으며, 뇌 및 뇌혈관검사, 두경부검사, 척추검사, 근골격계검사, 상복부 및 하복부검사, 유방검사, 심장 및 심혈관검사 등 다양한 정밀검사가 가능합니다. 특히 뇌혈관 MRI 촬영시 고해상도 영상 기술을 이용하여 정맥혈관종이나 뇌출혈 등에 대한 정확한 영상판독이가능합니다.

CV-290

CV-290

올림푸스 CV-290 초정밀 위·대장 치료내시경은 최첨단 내시경 장비로 조기 위·대장암 진단률이매우 높습니다. 고화질 영상으로 육안의 100배 이상 미세한 조직까지 진단이 가능한 대학병원급 이상의 확대내시경입니다. 특수파장 색상보정 기능으로 병변을 가시화함으로써, 발견율을 높이고 병의 조기진단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가장 가늘고 유연한 내시경관 사용으로 검사 시 환자들의 고통을 크게 경감시킨 장비입니다.

EPIQ7

EPIQ7

세계적 영상진단 전문회사 필립스의첨단기술이 집약된 고사양 초음파 장비로 고품질 영상을 출력하며, 민감도와 경계 식별 성능을 향상해 혈관벽과 혈류를 뚜렷하게 구분하는 등 진단 부위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영상 기술인 엔사이트를 이용해 기존 장비보다 30% 단축된 시간 내 임상정보를 제공, 환자와 의료진이 고품질 영상을 함께 모니터할 수 있습니다.

RS-85

RS-85

RS-85는 캐나다, 미국, 유럽의 선진 대학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초음파 영상 장비로, HQ Vision을 통해 영상의 선명도와 화질이 뛰어납니다. 조영제 영상으로 혈류 흐름이나 병변을 진단하는 CEUS+는 다양한 프로브(Probe/탐촉자)를 활용하여 진단범위를 간, 유방 외에 소아 진단까지 확장했고, MRI, CT 등 타 영상 진단기기의 영상과 초음파 영상을 정합하여 동시에 비교 분석할 수 있는 S-Fusio(에스 퓨전) 기능도 간,신장에서 전립선까지 진단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Pinkview-DR PRO

Pinkview-DR PRO

유방암을 조기 진단하는 첨단장비로 직접방식 디지털 디텍터를 적용하여 영상 신호의 손실 및 번짐이 없는 우수한 품질의 디지털 영상획득이 가능합니다. 또한 압박력 제어 시스템을 이용하여 검사 시 환자의 유방압박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Robotic-ATT

Robotic-ATT

PLC(Programmable Logic Computer)에 의하여 자동으로 디스크 감압치료가 가능하도록 고안된 제 3세대 비수술 디스크 치료기입니다. 또한 치료 도중 목과 허리의 관절 운동 및 유연성 운동이 가능하여 치료가 힘든 척추 부위까지 치료가 되는 신개념 척추 디스크 치료기입니다. 미국 FDA 승인을 받은 기기로 골다공증이나 근력이 약한 노인 환자분들도 안전하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CT
MRI
CV-290
EPIQ7
RS-85
Pinkview-DR PRO
Robotic-ATT